상품구매해본 여아 슈퍼카미트 유아동용 고탄력 스판덱스 아쿠아 슈즈 1000 특가금액 알려드려요
현재 세일전비용 에서 쎄일가격
7,900원 특가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3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슈퍼카미트 유아동용 고탄력 스판덱스 아쿠아 슈즈 1000 상품구매


한사이즈 크게 하시면 편할거같아요. 입구부분이 좁아서 | 어린이집에서 물놀이 간다고
아쿠아슈즈나 샌들 신겨서 보내라고해서 샀어요.
신고다니는 아디다스 샌들은 미끄러질것같아서.

나이키운동화 180신는 5살 남아인데
190사려다가 다 팔리고 없길래 200사이즈로 골랐어요.

크긴 한데 벗겨지진 않네요.
(발등 높은 아이라서 안벗겨지는지도^^)
물에 들어가면 벗겨지려나요?
내년에도 작지는 않게 딱맞게 신을수있을거라고 기대해봅니다.

가격에 비해 좋지만
뒷부분 박음질이나
앞부분 접착 부위가 섬세하고 정교하진않아요.

그래도 다른 제품들보단 바닥 고무부분이 튼튼해보이네요.
섬유도 탄성있고 부드럽고요.

도톰한 깔창이 있는데 분리형이예요.
작으면 빼고 신는것도 방법이겠으나 발바닥이 불편하지않을까요
시간을 여유 있게 주문하시고 안맞으면 사이즈 바꾸세요.
평소 운동화보다 한사이즈 크게 주문하시면 될것같아요.

저는 선택지가 하나였기에 잘신길게요^^
(다른색은 싫었고 블랙은 원하는 190이 없었어요ㅋㅋ)

가격대비 훌륭해요.
재구입 의사 100퍼센트예요.
추천 합니다.


가격대비 너무너무 만족 | 갑자기 괌으로 여행 일정이 잡혀서 급하게 주문했어요.
아이 아쿠아슈즈는 첫구매라 고민이 많았는데, 일단 저렴한 가격에 상품평이 좋아서 주문했습니다.

5세 딸이고 평소 미니멜리사 9사이즈(160) 이랑 나이키 코르테즈 160사이즈가 낙낙하게 맞는 편이구요. 발 실측은 15.8센티 정도 나오고 발이 통통한 애입니다.

이 제품은 170으로 시켰더니 편하게 잘 맞아요. 신발이 조금 타이트 하게 나온거 같아요. 170 신기니 엄지발톱 끝이 사진의 빨간선까지 오네요.

신겨보니 사진으로 본거보다 더 귀여워요ㅎㅎ 무게가 살짝 있긴 한데 밑창이 두꺼워서 스노쿨링이나 해변가 걸을때 다치지 않을거 같아요.

무엇보다 신어보더니 편하다고 애가 이걸 신고 놀이터에 가겠다고 합니다.ㅎㅎ 만족스러워서 남편이랑 제것도 추가 주문해요.


좋아요 | 워터파크가려고하니전에신던게
넘작아서새로샀어요
바닥이단단하네요 슈즈처럼
근데반나절워터파크서노는데
안쪽밑창이벗겨지네요ㅠ
넘열심히놀았나..


2년째 재구입 | 작년에 잘 신겼어요^^

큰애가 올해 신어보더니 작다고 해서

큰사이즈로 재구매 합니다^^

8세 발길이 19.5센치

발에 살 없음..볼 좁음..

200 사려다가 조금 욕심내서 210샀는데

탁월한 선택!! ㅋㅋㅋㅋ

내년까지 신기는게 목표^^

신어보니 크긴 커요~

하지만 입구가 발을 잘 잡아주고

발을 최대한 앞으로 밀어넣어 신으면

발 뒷꿈치쪽으로 여유가 생겨요~~

그래서 걷다가 앞이 걸려 넘어질 일이 없습니다♡

작년에도 요렇게 크게 신겼었거든요ㅎㅎㅎ

올해까지 신기고 싶었는데

발이 급성장을 해버려서..^^;;;;

작년에 제꺼랑 아이둘꺼 3켤레 샀었는데

사진후기기 남겼더니

40명 넘게 후기가 도움이 된다고

엄지손가락 눌러주셨어요♡♡♡

감사감사♡합니다!!

가격은 작년보다 조금 올랐지만

가성비 넘 좋은 제품이라

고민없이 샀습니다~~~

오래오래 팔아주세요♡♡♡


신고보니 앞부분 실밥있는데가 불량이네요 내일당장쓸거라서 | 물건받고 괜찮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했었다가 바로실망
착용하고 보니 앞부분의 실밥한곳이 밖에드러나 있음
실밥한곳을 신발고무안에 넣고 안보이게 수선을 해야하는데 밖에다 그냥 수선을 해놨으니 말이죠 ㅡ.ㅡ”
내일 당장 쓸물건이라 구매했는데 반품도 못하고 참 답답하기만 하네요
출고할때 신경좀 써 주세요


슈퍼카미트 유아동용 고탄력 스판덱스 아쿠아 슈즈 1000 상품구매


The post 한사이즈 슈퍼카미트 유아동용 고탄력 스판덱스 아쿠아 슈즈 1000 appeared first on 유머타임.


한사이즈 슈퍼카미트 유아동용 고탄력 스판덱스 아쿠아 슈즈 1000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